FAQ

Aty를 이용하시는 분들이 가장 궁금해하시는 질문들에 대한 답변을 모았습니다.
Q[쇼핑몰] PG신청 방법 및 신청 후 절차

[PG신청방법]

(STEP 1) 디자인 편집의 쇼핑몰 관리 내 기본설정의 결제정책 관리 클릭 후 1.PG신청하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STEP 2) 접속되는 페이지 하단의 선택하신 PG사의 신청하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STEP 3) 접속되는 PG신청 페이지의 양식을 모두 작성 후 페이지 하단의 신청하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18.07.11기준 PG등록 무료 이벤트 중이며 나이스페이의 경우 서비스신청란만 작성해주시면 무료로 신청이 가능합니다.)

 

 

[PG신청 후 절차]

(STEP 1) PG신청 후 PG담당자 분께서 별도로 고객님께 연락을 하여 제출하실 서류 관련 등에 대하여 안내를 받게 됩니다.

 (PG담당자 분의 연락이 지연될 경우 PG사 측에 문의를 해주시기 바랍니다. (키움페이(1588-5984) / 나이스페이(1661-0808))

 

(STEP 2) 안내받으신 서류를 PG사에 제출하여 서류심사가 통과되면 PG사로부터 TEST ID를 수령하게 됩니다.
수령하신 TEST ID2.상점ID 란에 기입해 주시고 3.테스트여부 란에 테스트를 선택해 주신 후
고객님의 실제 홈페이지 내에서 결제 테스트를 진행해주시기 바랍니다.


*(테스트에 결제된 금액은 당일 자정 자동적으로 정상 환불 처리 됩니다.)

(STEP 3) 테스트 절차를 모두 끝마친 후 PG사에 연락을 하시면 CP ID(실제 상점아이디)를 승인 받고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수령하신 상점아이디를 위 TEST ID를 넣은 곳과 같은 곳에 기입해주시면 설정이 끝나게 됩니다.
(3. 테스트 여부 란에 서비스를 선택해 주시기 바랍니다.)

 

 

#참고사항 ---------------------------------------------------

 

* PG신청 시 신청했던 결제방식을 체크하면 해당 결제방법으로 결제시스템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