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Aty를 이용하시는 분들이 가장 궁금해하시는 질문들에 대한 답변을 모았습니다.
Q[도메인] 도메인 취소, 환불이되나요?

기본적인 도메인 환불과 취소에는 도메인 최상위 기관에 정책으로 인하여 아래와 같은 원칙이 있습니다.

 

<등록>

1.국내 도메인(co.kr/kr/or.kr 등)

등록일로부터 7일(168시간) 이내(주말,공휴일 포함)에는 취소, 환불 요청이 가능합니다.

 

2.국제 도메인(com/net/biz/info/org 등), 국가 도메인

변경 및 취소, 환불이 불가능 합니다.

 

* 도메인 구매 시 프리미엄 상품으로 업그레이드를 하셔야 도메인 연결이 가능합니다.

             프리미엄 업그레이드 링크 : https://www.aty.kr/myAty/servicePlan/view

* 도메인 연장시에는 한번 승인이 완료되면 환불이 진행되지 않습니다.

* 도메인을 구입하시거나 연장하실 때 구입하실려는 도메인명이 맞는지 다시 한 번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