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Aty를 이용하시는 분들이 가장 궁금해하시는 질문들에 대한 답변을 모았습니다.
Q[쇼핑몰] SMS 포인트를 결제하였는데 SMS 자동 발송이 되지 않아요

전기통신망법에 제 84조에 의거하여 거짓으로 표시된 전화번호로 인한 이용자 피해 예방을 위해 사전에 등록한 발신번호로만 SMS를 발송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포인트 충천과 인증(=사전등록)까지 모두 마치셔야 정상적으로 SMS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STEP 1: 디자인편집 > 쇼핑몰 > 회원 > SMS관리 클릭 후 1. 등록 버튼 클릭

 

 

STEP 2: 이후 페이지에서 인증번호를 전화번호로 받아 등록 완료

 

 

* 만약 핸드폰 번호가 아닌 02-XXX-XXX 같은 일반 전화를 등록하기를 원하신다면 사업자등록증 1부와 통신사가입증명서 1부를 스캔한 후 압축하여 문의글로 남겨주시면 등록을 진행해 드리겠습니다.

(이 경우 등록 완료까지 시간이 걸릴 수 있는 점 양해 바랍니다. )

 

* 일반전화로 등록을 완료하였을 경우 문자메세지를 확인할 수 없는 일반전화로는 관리자로 발송된 문자메세지를 확인할 수 없는 점 참고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