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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EW]  2024.05.01 휴무 안내

안녕하세요. ATY 입니다. 항상 ATY 를 이용해 주시는 고객님들께 감사 말씀드립니다. 2024.05.01 수요일은 근로자의 날로 휴무임을 안내해 드리며 서비스 이용과 서버 모니터링은 항시 유지되고 있다는 점 참고해 주세요. 고객센터 전화 안내 및 1:1 문의 답변은 다음날 목요일부터 가능하니 고객님들께서는 이용에 차질 없으시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2024-04-23 18:37:08
2024년 설 연휴 휴무 안내

안녕하세요. ATY입니다. ATY를 이용해 주시는 모든 고객님들께 2024년 새해 좋은 일들만 가득하시길 바라며 설 연휴를 맞아 다음과 같이 고객센터 이용 안내를 드리니 참고 부탁 드립니다. 24.02.07 ~ 24.02.13 은 명절 휴무로 고객센터 안내가 중지될 예정입니다. 해당 기간과 상관없이 서비스 모니터링 & 긴급장애 처리는 실시간 대응될 예정이오니 안심하시고 서비스를 이용해 주시고, 기타 문의 사항이 있으실 경우 [아티 홈페이지 > 고객센터 > 문의하기] 에 글을 남겨주세요. 감사합니다. * 고객센터 안내/상담 중지기간: 2024.02.07(수) ~ 2024.02.13(화)

2024-01-29 14:43:41
11월 15일 수요일 임시 휴무 안내

안녕하세요. ATY 입니다. 항상 ATY 를 이용해 주시는 고객님들께 감사 말씀드립니다. 2023.11.15 수요일은 내부 사정으로 인하여 임시 휴무임을 안내해 드리며 서비스 이용과 서버 모니터링은 항시 유지되고 있다는 점 참고해 주세요. 고객센터 전화 안내 및 1:1 문의 답변은 다음 날인 목요일부터 가능하니 고객님들께서는 이용에 차질 없으시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2023-11-14 07:13:31
시스템 점검 공지

아티 서비스 시스템 점검이 아래와 같이 진행될 예정입니다. ---------------------------------------------------------------------------- * 작업 내용: 시스템 점검 * 작업 일시: 2023-10-31 12:00 ~ 14:00 * 작업 영향: 작업 시간 중 10분 이내의 서비스 이용 제한 ---------------------------------------------------------------------------- 서비스 이용에 많은 양해 부탁드립니다. 안정적인 서비스 운영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아티 서비스를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2023-10-24 16:05:49
2023년 3/4분기(7월~9월) 세금계산서/현금영수증 신청 및 마감 안내 (계좌이체 및 가상계좌에 한해 발급)

아티 서비스를 이용해 주시는 고객님들께 항상 감사 드립니다. 2023년 3/4분기도메인, 호스팅 등의 서비스관련 세금계산서 및 현금영수증 발행신청을 2023년 10월 06일 (금) 에 마감 합니다. - 거래기간: 2023년 7월~9월 도메인/호스팅 등의 서비스 현금입금 件 - 세금계산서 발급: 사업자등록증이나 고유 번호증이 있는 개인 및 법인사업자나 단체만 발급 가능 - 현금영수증 발행 안내: 사업자등록증이 없는 일반 개인 고객님은 현금영수증 신청 가능 - 신청방법: 아티 사이트 우측 상단 아이디 클릭 > 결제 > 결제 목록 우측의 “신청” 버튼을 통해 신청 가능 이 후에는 국세청의 전자세금계산서 교부 기한이 지나 교부지연 문서로 가산세 대상이 됩니다. 이에 어떠한 경우에라도 2023년 3/4분기이전의 세금계산서 발행이 되지 않으니, 2023년 10월 06일 (금) 이전에 필히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기한내에 신청하여 주셔야 순차적으로 10일까지 발행이 가능합니다. (10일이 휴일인 경우 다음 영업일에 발행) --------------------------------------------------------------------------------------- [세금계산서 발급관련 알림사항] 1. 세금계산서 및 현금영수증 신청 방법 - 아티 사이트 우측 상단 아이디 클릭 > 결제 > 결제 목록 우측의 “신청” 버튼을 통해 접수 가능 - 신청확인 후, 확인된 내역은 신청 시 기재 된 ‘이메일’을 통해 전자세금계산서 발급 - 현금영수증은 별도 이메일 발송되지 않으며, 홈택스에서 확인 가능 2. 신용카드로 결제하시는 경우 세금계산서가 별도로 발급되지 않으며 신용카드 매출전표가 세금계산서를 대체합니다. 카드영수증은 사이트 내 [결제] - [처리상태] 에서 발급 가능합니다. 휴대폰 소액 결제의 경우, 통신요금 납부 수단에 따라 현금영수증 발급 여부가 결정되니 각 이동통신사를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3. 실시간 계좌이체나 무통장 (가상계좌) 결제 시, 소득 공제용이나 지출증빙용을 발급 받으신 경우, 별도로 세금계산서를 발행하지 않습니다. 4. 한번 신청하신 세금계산서/현금영수증은 [결제목록 > 처리상태]에서 비활성버튼으로 보여집니다. 이렇게 이미 신청하신 세금계산서/현금영수증이라면 국세청 홈택스에서도 확인이 가능하니 업무에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현금 결제 (계좌이체 및 가상계좌) : 계산서 및 현금영수증 발급 가능 *카드 결제 : 카드 전표 *휴대폰 소액 결제 : 이동통신사 통신요금 납부 방법에 따라 카드 전표 혹은 현금영수증 가능 이외에도 궁금하신 내용은 1:1 문의 혹은 고객센터로 연락 주시면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23-09-26 11:04: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