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식

새롭게 업데이트된 기능과 공지사항을 확인하세요.
[NEW]  2018년 4/4분기 (10~12월) 세금계산서/현금영수증 신청 및 마감 안내

아티 서비스를 이용해 주시는 고객님들께 항상 감사 드립니다. 2018년 4/4분기 도메인, 호스팅 등의 서비스관련 세금계산서 및 현금영수증 발행신청을 2019년 1월 9일 (수) 에 마감 합니다. - 거래기간: 2018년 10~12월 도메인/호스팅 등의 서비스 현금입금 件 - 세금계산서 발급: 사업자등록증이나 고유 번호증이 있는 개인 및 법인사업자나 단체만 발급 가능 - 현금영수증 발행 안내: 사업자등록증이 없는 일반 개인 고객님은 현금영수증 신청 가능 - 신청방법: 아티 사이트 우측 상단 아이디 클릭 > 결제 > 결제 목록 우측의 “신청” 버튼을 통해 신청 가능 이 후에는 국세청의 전자세금계산서 교부 기한이 지나 교부지연 문서로 가산세 대상이 됩니다. 이에 어떠한 경우에라도 2018년 4/4분기 이전의 세금계산서 발행이 되지 않사오니, 2019년 1월 9일 (수) 이전에 필히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세금계산서 발급관련 알림사항] 1. 세금계산서 및 현금영수증 신청 방법 - 아티 사이트 우측 상단 아이디 클릭 > 결제 > 결제 목록 우측의 “신청” 버튼을 통해 접수 가능 - 신청확인 후, 확인된 내역은 신청시 기재 된 ‘이메일’을 통해 전자세금계산서/현금영수증을 발급 2. 2005년 4월부터 개정된 부가가치세법에 따라 신용카드로 결제하시는 경우 세금계산서가 별도로 발급되지 않으며 신용카드 매출전표가 세금계산서를 대체합니다. 카드영수증은 결제 후 이메일로 발송되니 메일을 확인하시어 카드 영수증을 출력하셔서 사용해주시기 바랍니다. 3. 실시간 계좌이체나 무통장 (가상계좌) 결제시, 소득 공제용이나 지출증빙용을 발급 받으신 경우, 별도로 세금계산서를 발행하지 않습니다. 4. 한번 신청하신 세금계산서/현금영수증은 [결제목록 > 처리상태]에서 비활성버튼으로 보여집니다. 이렇게 이미 신청하신 세금계산서/현금영수증이라면 국세청 홈택스에서도 확인이 가능하니 업무에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이외에도 궁금하신 내용은 1:1친절상담 혹은 고객센터로 문의 주시면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18-12-18 14:58:49
2018년 11월 업데이트 안내

안녕하세요. ATY 입니다. 아래와 같이 기능 업데이트 및 버그수정이 진행되어 안내 드리오니 서비스 이용에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 1. 업데이트 일자 : 2018년 11월 2. 업데이트 내용 : -버그수정 #쇼핑몰: * 특정 상황에서 미결제 시 적립금이 소진되는 현상 * 주문/배송 페이지에서 실제 결제금액이 보이지 않는 현상 * 쇼핑몰 > 마이페이지에서 회원정보가 수정되지 않는 현상 #게시판: * 디자인편집 > 미리보기에서 글작성 시 이메일주소가 admin@domain.com으로 고정되는 현상 -기능 추가 및 수정사항 #쇼핑몰: * 쿠폰발급 취소기능 : 디자인 편집 > 쇼핑몰 > 매장관리 > 쿠폰 > 쿠폰발급내역 조회 > 취소할 쿠폰 선택 > 발급취소 * 상품 상세보기에서 적립금 표현방식을 %, 원 , 원(%)로 변경할 수 있도록 추가 * 모바일 상품상세페이지 관련상품 상품개수 4개 > 2개로 수정 * 비회원 주문서 작성 시 일반전화 입력폼 수정 # 기타 *og 태그 추가 가능 : 아티홈페이지 > 네이버아이콘 > 고급 사용자용 입력 * 자세한 사항은 고객센터 > 문의하기에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 아티 서비스는 더욱 편안한 홈페이지 제작이 가능하도록 지속적인 업데이트와 버그수정이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아티 서비스를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2018-12-10 18:31:51
기능 업데이트 - 예약게시판

안녕하세요. ATY 입니다. 게시판 기능 중 예약게시판 개체가 추가되어 이를 안내드립니다. 아래와 같이 안내 드리오니 서비스 이용에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 1. 업데이트 일자 : 2018년 11월 27일 2. 업데이트 내용 : - 예약게시판 추가 - 기능 사용방법 : 디자인편집 > 개체추가 > 개시판 > 신규게시판 > 특수형 > 예약게시판 * 자세한 사항은 고객센터 > FAQ에서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 아티 서비스는 더욱 편안한 홈페이지 제작을 하실 수 있도록 지속적인 업데이트와 버그수정이 이루어지고 있다는 점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아티 서비스를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2018-11-27 15:38:40
ATY 서버점검 안내

안녕하세요. ATY 입니다. IDC 내 서버 장비 점검으로 인한 공지를 아래와 같이 안내 드립니다. 대상 : 당사 서비스 전반에 걸친 모든 서버 일시 : 2018.10.26 09:00 ~ 10:00 내용 : 서버 장비 점검 영향 : 작업기간 중 계정 이용 불가, 홈페이지 접속 불가 작업시간은 조기 종료 또는 연장 될 수 있습니다. 불편함을 느끼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여 신속하게 작업을 진행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18-10-25 09:54:12
사내 교육 일정으로 인한 휴무 안내

안녕하세요. 아티 입니다. 사내교육일정으로 인하여 아래와 같이 임시 휴무일로 지정되어 운영 될 예정이오니 서비스 이용에 참고 바랍니다. - 아래 - 일시 : 2018.10.19 (금) 내용 : 사내 교육 일정으로 인한 휴무 영향 : 고객센터 유선 상담 및 일반 문의 휴무 지정. 사이트 문의와 같은 일반 상담은 다음 근무 ( 2018.10.22 (월)) 에 일괄 처리 됩니다. 서비스 신청 및 이용은 24시간 가능하며, 복원 등 일부 서비스는 이용이 제한 될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2018-10-16 15:31: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