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식

새롭게 업데이트된 기능과 공지사항을 확인하세요.
[NEW]  2020년 8월 17일 대체공휴일에 따른 휴일 안내

안녕하세요. 아티 입니다. 아티를 이용해주시는 고객님들께 깊은 감사의 인사드리며, 고객센터 휴무기간을 안내드립니다. * 고객센터 운영 안내 휴무 기간 : 2020년 8월 17일 (월) 휴무 사유 : 대체공휴일 휴무기간에는 고객센터 유선 상담 및 게시판 상담 등 업무가 진행되지 않으니, 문의 사항을 고객센터 게시판을 통해 남겨주시면 정상 운영 시 즉시 순차적으로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휴무와 별개로 고객님들의 원활한 서비스를 위해 서비스 모니터링은 지속되오니 이용에 참고바랍니다. 감사합니다.

2020-08-13 10:15:44
2020년 7월 6일 사내교육에 따른 휴무일 안내

안녕하세요. 아티 입니다. 아티를 이용해주시는 고객님들께 깊은 감사의 인사드리며, 고객센터 휴무기간을 안내드립니다. * 고객센터 운영 안내 휴무 기간 : 2020년 7월 6일 (월) 휴무 사유 : 사내교육 휴무기간에는 고객센터 유선 상담 및 게시판 상담 등 업무가 진행되지 않으니, 문의 사항을 고객센터 게시판을 통해 남겨주시면 정상 운영 시 즉시 순차적으로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휴무와 별개로 고객님들의 원활한 서비스를 위해 서비스 모니터링은 지속되오니 이용에 참고바랍니다. 감사합니다.

2020-07-03 14:09:54
2020년 2/4분기 (4월~6월) 세금계산서/현금영수증 신청 및 마감 안내

아티 서비스를 이용해 주시는 고객님들께 항상 감사 드립니다. 2020년 2/4분기 도메인, 호스팅 등의 서비스관련 세금계산서 및 현금영수증 발행신청을 2020년 07월 09일 (목) 에 마감 합니다. - 거래기간: 2020년 4월~6월 도메인/호스팅 등의 서비스 현금입금 件 - 세금계산서 발급: 사업자등록증이나 고유 번호증이 있는 개인 및 법인사업자나 단체만 발급 가능 - 현금영수증 발행 안내: 사업자등록증이 없는 일반 개인 고객님은 현금영수증 신청 가능 - 신청방법: 아티 사이트 우측 상단 아이디 클릭 > 결제 > 결제 목록 우측의 “신청” 버튼을 통해 신청 가능 이 후에는 국세청의 전자세금계산서 교부 기한이 지나 교부지연 문서로 가산세 대상이 됩니다. 이에 어떠한 경우에라도 2020년 2/4분기 이전의 세금계산서 발행이 되지 않사오니, 2020년 07월 09일 (목) 이전에 필히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9일까지 신청을 해주셔야 10일에 발행이 가능합니다.) --------------------------------------------------------------------------------------- [세금계산서 발급관련 알림사항] 1. 세금계산서 및 현금영수증 신청 방법 - 아티 사이트 우측 상단 아이디 클릭 > 결제 > 결제 목록 우측의 “신청” 버튼을 통해 접수 가능 - 신청확인 후, 확인된 내역은 신청시 기재 된 ‘이메일’을 통해 전자세금계산서/현금영수증을 발급 2. 2005년 4월부터 개정된 부가가치세법에 따라 신용카드로 결제하시는 경우 세금계산서가 별도로 발급되지 않으며 신용카드 매출전표가 세금계산서를 대체합니다. 카드영수증은 결제 후 이메일로 발송되니 메일을 확인하시어 카드 영수증을 출력하셔서 사용해주시기 바랍니다. 3. 실시간 계좌이체나 무통장 (가상계좌) 결제시, 소득 공제용이나 지출증빙용을 발급 받으신 경우, 별도로 세금계산서를 발행하지 않습니다. 4. 한번 신청하신 세금계산서/현금영수증은 [결제목록 > 처리상태]에서 비활성버튼으로 보여집니다. 이렇게 이미 신청하신 세금계산서/현금영수증이라면 국세청 홈택스에서도 확인이 가능하니 업무에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이외에도 궁금하신 내용은 1:1친절상담 혹은 고객센터로 문의 주시면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20-06-22 10:08:43
2020년 5월 1일 근로자의 날 휴무 안내

안녕하세요. 아티 입니다. 5월 1일 "근로자의 날"로 인한 업무 일정에 관해 안내를 드리오니, 서비스 이용에 참고 바랍니다. ■ 휴무일 안내 - 일자 : 2020년 5월 1일(금) - 휴무 사유 : 근로자의 날 ■ 서비스 이용 안내 - 서비스 신규 신청 및 연장은 휴무일에도 자동으로 처리 됩니다. (서비스 신청/연장 중 오류로 인해 처리가 지연될 수 있습니다.) - 무통장 입금의 경우 가상계좌로 송금 시 자동으로 처리 됩니다. - 상품안내 등의 일반 문의 시 다음 업무시간에 일괄 처리 될 예정입니다. - 서비스 이용 및 서버 모니터링은 365일 24시간 모니터링 되고 있습니다. 아티 서비스를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2020-04-29 17:43:15
2020년 1/4분기 (1월~3월) 세금계산서/현금영수증 신청 및 마감 안내

아티 서비스를 이용해 주시는 고객님들께 항상 감사 드립니다. 2020년 1/4분기 도메인, 호스팅 등의 서비스관련 세금계산서 및 현금영수증 발행신청을 2020년 04월 09일 (목) 에 마감 합니다. - 거래기간: 2020년 1월~3월 도메인/호스팅 등의 서비스 현금입금 件 - 세금계산서 발급: 사업자등록증이나 고유 번호증이 있는 개인 및 법인사업자나 단체만 발급 가능 - 현금영수증 발행 안내: 사업자등록증이 없는 일반 개인 고객님은 현금영수증 신청 가능 - 신청방법: 아티 사이트 우측 상단 아이디 클릭 > 결제 > 결제 목록 우측의 “신청” 버튼을 통해 신청 가능 이 후에는 국세청의 전자세금계산서 교부 기한이 지나 교부지연 문서로 가산세 대상이 됩니다. 이에 어떠한 경우에라도 2020년 1/4분기 이전의 세금계산서 발행이 되지 않사오니, 2020년 04월 09일 (목) 이전에 필히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세금계산서 발급관련 알림사항] 1. 세금계산서 및 현금영수증 신청 방법 - 아티 사이트 우측 상단 아이디 클릭 > 결제 > 결제 목록 우측의 “신청” 버튼을 통해 접수 가능 - 신청확인 후, 확인된 내역은 신청시 기재 된 ‘이메일’을 통해 전자세금계산서/현금영수증을 발급 2. 2005년 4월부터 개정된 부가가치세법에 따라 신용카드로 결제하시는 경우 세금계산서가 별도로 발급되지 않으며 신용카드 매출전표가 세금계산서를 대체합니다. 카드영수증은 결제 후 이메일로 발송되니 메일을 확인하시어 카드 영수증을 출력하셔서 사용해주시기 바랍니다. 3. 실시간 계좌이체나 무통장 (가상계좌) 결제시, 소득 공제용이나 지출증빙용을 발급 받으신 경우, 별도로 세금계산서를 발행하지 않습니다. 4. 한번 신청하신 세금계산서/현금영수증은 [결제목록 > 처리상태]에서 비활성버튼으로 보여집니다. 이렇게 이미 신청하신 세금계산서/현금영수증이라면 국세청 홈택스에서도 확인이 가능하니 업무에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이외에도 궁금하신 내용은 1:1친절상담 혹은 고객센터로 문의 주시면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20-03-16 16:57: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