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식

새롭게 업데이트된 기능과 공지사항을 확인하세요.
휴대폰 소액 결제 현금영수증 증빙

휴대폰 소액 결제 시 현금영수증 증빙과 관련하여 공지하여 드립니다. 휴대폰 소액 결제 시에도 현금영수증 발행이 가능하며, 소액결제가 포함된 통신요금을 어떤 방식으로 납부하시는지에 따라 현금영수증 발급여부가 결정됩니다. 통신 요금을 카드 및 체크카드로 납부 시, 카드사용으로 잡히게 됩니다. 통신 요금을 계좌자동이체로 결제 시, 현금영수증 발급 대상입니다. 국내 3사 통신사(SKT/KT/LG+) 휴대전화 소액결제의 경우 소액결제 대행업체가 통신사 명의자 주민등록번호를 신분확인수단으로 하여 현금(소득공제)영수증을 자동으로 발급해 드리고 있습니다. 발급내역은 홈택스 사이트에 통신사 명의자 아이디로 로그인 후 [조회/발급>현금영수증>현금영수증 조회>사용내역(소득공제) 조회] 메뉴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거래일자는 소비자가 통신요금을 통신사에 납부한 날짜이고, 가맹점 상호는 소액결제 대행업체 명입니다. (통신사별 승인번호 체계: SKT→E2~ / KT→E0~ / LG→E1~ 로 시작함) 홈택스 사이트에 현금영수증 발급내역으로 정상 수록된 경우 연말정산 시 소득공제 자료로 활용 가능합니다. 소액결제 현금영수증과 관련하여 문의 사항은 이용하시는 이동통신사를 통해 확인하여 주시면 됩니다.

2021-11-19 09:10:18
2021년 11월 업데이트 안내

안녕하세요. ATY 입니다. 아래와 같이 기능 업데이트 및 버그수정이 진행되어 안내 드리오니 서비스 이용에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 1. 업데이트 일자 : 2020년 11월 2. 업데이트 내용 : - 기능 추가 및 수정사항 신규 개체 - 사이트맵 개체 추가 대메뉴 개체 - 메인메뉴 hover 효과 추가 로그인 개체 - 내가 쓴 게시글 검색 기능 추가 * 자세한 사항은 고객센터 > 문의하기에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 아티는 편리한 홈페이지 제작을 위해 지속적인 업데이트와 버그 수정을 실시하고 있으며, 보다 만족도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아티 서비스를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2021-11-17 01:23:32
고객센터 전화상담 서비스 시간 변경 안내

안녕하세요. ATY 입니다. 2021.10.25 (월요일) 부터 전화 상담시간이 아래와 같이 변경됩니다. 내용 참고하시어, 전화 상담 서비스 이용에 불편이 없으시기 바랍니다. ▶ 서비스 변경 일시 : 2021년 10월 25일 (월요일) 부터 ▶ 서비스 변경 항목 : 고객센터 전화 상담 서비스 (TEL : 02-1644-7459 ) ▶ 서비스 변경 사항 * 기존 상담 가능 시간 : 평일 09:00 ~18:00 / 점심 12:00~13:00 , 토/일/공휴일 휴무 * 변경 상담 가능 시간 : 평일 10:00 ~17:00 / 점심 12:00~13:00 , 토/일/공휴일 휴무 전화상담 서비스 시간 외 문의는 고객센터 문의하기를 통해 접수해 주시면 빠르고 자세한 도움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21-10-08 13:14:02
2021년 3/4분기 (7월~9월) 세금계산서/현금영수증 신청 및 마감 안내

아티 서비스를 이용해 주시는 고객님들께 항상 감사 드립니다. 2021년 3/4분기 도메인, 호스팅 등의 서비스관련 세금계산서 및 현금영수증 발행신청을 2021년 10월 11일 (월) 에 마감 합니다. 대체공휴일인 11일까지 신청을 해주셔야 12일까지 발행이 가능합니다. - 거래기간: 2021년 7월~9월 도메인/호스팅 등의 서비스 현금입금 件 - 세금계산서 발급: 사업자등록증이나 고유 번호증이 있는 개인 및 법인사업자나 단체만 발급 가능 - 현금영수증 발행 안내: 사업자등록증이 없는 일반 개인 고객님은 현금영수증 신청 가능 - 신청방법: 아티 사이트 우측 상단 아이디 클릭 > 결제 > 결제 목록 우측의 “신청” 버튼을 통해 신청 가능 이 후에는 국세청의 전자세금계산서 교부 기한이 지나 교부지연 문서로 가산세 대상이 됩니다. 이에 어떠한 경우에라도 2021년 3/4분기 이전의 세금계산서 발행이 되지 않으니, 2021년 10월 11일 (월) 이전에 필히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9일전에 신청하셔야 순차적으로 10일까지 발행이 가능합니다. 10일이 휴일인 경우 익일 발행됩니다.) --------------------------------------------------------------------------------------- [세금계산서 발급관련 알림사항] 1. 세금계산서 및 현금영수증 신청 방법 - 아티 사이트 우측 상단 아이디 클릭 > 결제 > 결제 목록 우측의 “신청” 버튼을 통해 접수 가능 - 신청확인 후, 확인된 내역은 신청시 기재 된 ‘이메일’을 통해 전자세금계산서 발급 - 현금영수증은 별도 이메일 발송되지 않으며, 홈택스에서 확인 가능 2. 2005년 4월부터 개정된 부가가치세법에 따라 신용카드로 결제하시는 경우 세금계산서가 별도로 발급되지 않으며 신용카드 매출전표가 세금계산서를 대체합니다. 카드영수증은 결제 후 이메일로 발송되니 메일을 확인하시어 카드 영수증을 출력하셔서 사용해주시기 바랍니다. 3. 실시간 계좌이체나 무통장 (가상계좌) 결제시, 소득 공제용이나 지출증빙용을 발급 받으신 경우, 별도로 세금계산서를 발행하지 않습니다. 4. 한번 신청하신 세금계산서/현금영수증은 [결제목록 > 처리상태]에서 비활성버튼으로 보여집니다. 이렇게 이미 신청하신 세금계산서/현금영수증이라면 국세청 홈택스에서도 확인이 가능하니 업무에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이외에도 궁금하신 내용은 1:1친절상담 혹은 고객센터로 문의 주시면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21-10-07 11:40:11
2021년 10월 대체공휴일에 따른 휴일 안내

안녕하세요. 아티 입니다. 아티를 이용해주시는 고객님들께 깊은 감사의 인사드리며, 고객센터 휴무기간을 안내드립니다. * 고객센터 운영 안내 휴무 기간 : 2021년 10월 04일 (월) , 2021년 10월 11일 (월) 휴무 사유 : 대체공휴일 휴무기간에는 고객센터 유선 상담 및 게시판 상담 등 업무가 진행되지 않으니, 문의 사항을 고객센터 게시판을 통해 남겨주시면 정상 운영 시 즉시 순차적으로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휴무와 별개로 고객님들의 원활한 서비스를 위해 서비스 모니터링은 지속되오니 이용에 참고바랍니다. 감사합니다.

2021-10-01 14:41: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