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Aty를 이용하시는 분들이 가장 궁금해하시는 질문들에 대한 답변을 모았습니다.
Q[에디터] 예약게시판 사용방법 2 (관리자 정보 수정하기)

 

* 예약게시판을 처음 사용하시는 고객분 들은 아래 링크를 먼저 확인 후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https://www.aty.kr/support/faq/seq/49

 

------------------------------------------------------------------------------------------------------------------------------

1. 관리자 정보 수정하기

 

[STEP -1] 예약정보 설정으로 접속합니다.

 

디자인 편집 > 미리보기 > 예약게시판 > 관리자 모드 > 예약정보 설정을 클릭합니다.

( 관리자 모드 접속 방법 : https://www.aty.kr/support/faq/seq/49 페이지 참고 )

 

[STEP -2] 관리자 정보 > 수정을 클릭합니다.

 

 

 

[STEP -3] 

 

[1] 성수기 기간 설정 : 성수기, 준성수기, 극성수기의 기간을 설정 할 수 있습니다.

[2] 이용안내 설정 : 펜션을 예약, 이용, 환불 등 에 대하여 안내사항을 적을 수 있습니다.

[3] 관리자 정보설정 : 팬션주인의 정보(전화번호, 이름) , 무통장 계좌번호 등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① 예약취소 가능기간 : 무통장 입금을 예약을 한 뒤 

      ② 어린이 추가요금 :  어린이와 함께 입실 할 때 추가요금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③ 최대예약 가능 기간 : 한 번에 예약 가능한 기간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예. 6 = 최대 5박6일 예약가능)

 

 

# 예약정보 설정 >관리자 정보가 변경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