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TY 홈페이지 로그인 시 아래와 같이 하얀 화면만 보이는 경우가 있습니다.
해당 문제는 네이버 소셜 로그인 정책변경으로 인하여 정보제공 설정 시 이메일을 제공해야 ATY 에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만약 ATY 홈페이지에 처음으로 로그인을 할 때 [ 추가 제공 항목 ] 에서 이메일을 선택하지 않아
로그인을 할 수 없는 상황이라면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해결이 가능합니다.
1. 네이버 사이트(https://www.naver.com) 접속 > 로그인 > 내정보
2. 상단에 보안설정 클릭
3. 하단부분에 외부사이트 연결 > 확인하기
4. 외부사이트 명이 "ATY" 를 찾아 우측 [연결 해제] 클릭 > 연결 해제 확인 창 확인 버튼
(연결해제가 되어도 제작하신 홈페이지는 삭제되지 않습니다.)
5. ATY 홈페이지 접속 > 로그인 > 정보제공 동의창에서 이메일 체크 > 확인
***** 정보제공 확인 창에서 반드시 이메일을 제공해야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
이런 순서로 진행하시면 정상적으로 ATY에 로그인을 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