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Aty를 이용하시는 분들이 가장 궁금해하시는 질문들에 대한 답변을 모았습니다.
Q[기타] ATY 홈페이지에 접속해서 로그인하면 하얀색 화면만 보여요.

ATY 홈페이지 로그인 시 아래와 같이 하얀 화면만 보이는 경우가 있습니다.

 

 

 

해당 문제는 네이버 소셜 로그인 정책변경으로 인하여 정보제공 설정 시 이메일을 제공해야 ATY 에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만약 ATY 홈페이지에 처음으로 로그인을 할 때 [ 추가 제공 항목 ] 에서 이메일을 선택하지 않아

로그인을 할 수 없는 상황이라면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해결이 가능합니다.

 

 

1. 네이버 사이트(https://www.naver.com) 접속 > 로그인 > 내정보

 

 

2. 상단에 보안설정 클릭 

 

 

3.  하단부분에 외부사이트 연결 > 확인하기 

 

4. 외부사이트 명이 "ATY" 를 찾아 우측 [연결 해제] 클릭 > 연결 해제 확인 창 확인 버튼

(연결해제가 되어도 제작하신 홈페이지는 삭제되지 않습니다.)

 

5. ATY 홈페이지 접속 > 로그인 > 정보제공 동의창에서 이메일 체크 > 확인

 

***** 정보제공 확인 창에서 반드시  이메일을 제공해야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 

 

이런 순서로 진행하시면 정상적으로 ATY에 로그인을 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