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 소셜로그인 버튼을 클릭하여 페이스북 아이디로 로그인 시 하얀색 화면만 보이거나
"이메인정보가 제공되지 않아 로그인이 정상적으로 진행되지 않았습니다" 라는 문구가 출력 되었다면
로그인 시 이메일주소를 제공해야 하지만 제공하지 않아 발생하는 현상입니다.
해당 현상이 발생할 경우 아래 절차를 따라 페이스북에서 등록 된 앱정보를 삭제 후 다시 로그인하면
정상적으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이때 등록 된 앱을 삭제한다고 계정에 있는 데이터가 삭제되는 것이 아니라는 점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1. 페이스북 로그인 후 우측 상단의 화살표 > 설정 및 공개 범위
2. 설정 클릭
3. 좌측 메뉴에서 앱 및 웹사이트 클릭
4. ATY 라고 보이는 탭 좌측 체크박스를 체크하고 삭제 버튼 클릭
* 페이스북에 등록 된 앱을 삭제한다고해서 아티홈페이지에서 신청하신 도메인, 홈페이지 데이터는 삭제되지 않습니다.
5. 다시 로그인 시도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