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 결제방법으로 결제를 시도했을 때 정상적으로 결제가 가능하지만
실시간 계좌이체 결제방법으로는 결제가 진행되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 경우는 금융결제원의 규정에 따른 한도 초과로
실시간 계좌이체 방법으로 입금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계좌이체 PG 서비스는 금융결제원과 국내 은행사와 공동으로 제공하고 있는 서비스로
은행사와 협의를 통해 서비스 한도가 결정됩니다.
출금한도는 동일 계좌번호 사용시 1일 최대 결제한도로 제한됩니다.
각 PG 사 모두 기본 이체 한도가 1회 200만원이고 월 1,000만원 입니다.
(고객님께서 계좌에 당일 거래한 누적 금액 또한 이체 한도에 포함이 됩니다).
PG를 이용해 200만원 한도까지 결제가 가능하나
고객님의 계좌를 통해 사용한 누적 금액이 100만원일 경우,
100만원 이하로만 결제가 가능합니다.
다음 날 누적 거래 금액이 0원인 계좌로는 200만원까지 결제가 가능합니다.
이체 한도 상향을 원하거나 혹은 계좌이체 관련 문의 사항은
이용하고 계시는 PG사에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 PG사 전화번호
다우페이 : 1588-5984
나이스 : 1661-0808
※ 만약 PG사에 문의해 보았지만 이체한도에 문제가 없다고 확인이 된다면
아티 홈페이지 > 고객센터 > 문의하기를 통하여
문의글을 남겨주시면 내부적으로 자세한 확인 후에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